본문 바로가기
LIFE/Plant

베란다텃밭 :: 열무수확! 김치까지~

by 꾸미ng 2018. 7. 26.



열무가 이제 꽃대가 올라오길래 먹어야하듯 해서 1차 속아주기 하면서 김치를 한번 담궈 먹었었죠~ㅎㅎ


​​​
어제 보니 남은 열무도 제법 많이 자라서 그냥 다 뽑아 버렸답니다~~ 낮엔 너무 더워 밤에 뽑아버렸다는 ㅋㅋ

뽑고보니 1차때 보단 양이 제법 되더군요 ㅎㅎ

흙털어주고 ... 씻어 물김치 담아먹을려구요~




소금물에 절여주니 숨이죽어 얼마 안돼 보이네요 ㅎㅎ



각종 야채도 넣어주고 물부어주고~~

제법 그럴듯 한데요~~ ㅎㅎ

올해도 너무 더워 물김치로 여름나는거 같아요....

작년엔 냉면이였는데 ㅋㅋㅋ
올해는 물김치가 꼽혀서 중독되고 있음~~ ㅎㅎ


 

 

2018. E-agit All rights reserv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