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QUARIUM/Fresh_Water

:: 싱킹와퍼 :: 네오A,C ::

by 꾸미ng 2017. 10. 28.


나도 드디어 싱킹와퍼를 먹여본다~^^

먹이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비트와 노보탭의 우글우글 벌레사건으로 먹이를 못주고 있었는데

드디어!! 받았네요!!


코리한테 잘 먹이는 먹이라 해서 이번에 먹이를 봐꿔보려구요.


매인에 떡하니 팬더코리가 있네요. 마음에 들어!! +_+ ㅎㅎㅎ





유통기한 긴걸로 부탁드렸는데 넉넉한 제품이 온거 같아요.


항상 먹이를 작은걸 사도 다 못먹이고 벌레 생겨 버리더라구요.

이번엔 다 먹일수 있을지...









플라스틱 통이 아닌 지퍼팩으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봉지며 알갱이가 매우 작았어요.

다 못먹일꺼 같아 제일 작은g으로 주문했어요.


알갱이가 1cm가 체 안되는거 같았어요.

노보탭은 너무 컸는데..









투하!!!!








오! 냄새 맡고 우글우글 모이기 시작합니다~









순식간에 난리가 났네요~








성어들은 알갱이 큰 먹이는 선호하는 반면

청소년기?! 고기?! 작은 고기들은 알갱이가 좀 크니까 먹는걸 힘들어하길래

좀 잘개 부숴서 줬어요.





 





오~!! 역시.. 잘개 잘라주는것이 골고루 작 먹을수 있는 방법 같아요.

큰 덩어리 2개 주니 성어들만 거의 독식을 하길래..


싱킹와퍼 분진도 이정도면 거의 없고

넣자마자 바로 바닥으로 잠기는것이 딱 코리에게 주기 좋은 먹이인것 같아요.


앞으로도 애용 하려구요~ 마음에 드네요~ ㅎㅎ






그리고 물잡이때 꼭 ?? 까진 아니지만 있으면 좋은 박테리아 활성제에요.

가끔 저도 저렴해서 이제 품을 사용하다가 최근에 다른 제품으로 봐꿔 봤어요.







유명한 neoA제품을 제일 작은 용량 40ml였던가 사용하다가 괜찮아서 이번에 용량 큰걸로 주문했어요.

150ml짜리 주문하니 펌핑기도 함께 주길래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neoC 제품설명인데요.

박테리아 활성제도 들어있긴한데 염소중화랑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neoA제품이 좋아서 이제품도 추가로 구매해보았어요.


환수를 저는 직수로 해주고 있는데 그때 한번씩 소량으로 투입해주니 좋은것 같더라구요.


단, 너무 많이 넣어주니 물에 거품이 생기더라구요.

물에 유기물질이 많으면 물거품이 잘 생긴다 하던데 제가 이제품을 너무 자주 넣어줘서 그랬나봐요.


요즘은 그냥 50% 환수해줄때 한번씩 펌핑해주고

20% 환수때는 거의 안해주고 있어요.









neoA제품은 그냥 박테리아제 에요.

백탁이 오거나 물잡이가 잘안됐을때 이 제품을 넣어주니 얼마 안돼 물이 투명해지더라구요!

냄새는 암모니아 냄새 끝내주지만 효과는 탁월한거 같아요.

아 이것도 너무 많이 넣어주면 물거품이 생길수도 있어요.

적당량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