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QUARIUM/DIY

:: 수초 활착 :: 유목,돌

by 꾸미ng 2017. 10. 25.


수초를 모두 포트를 만들어주고

이렇게 전경수초들만 남았어요.


이것도 소일이 계속 밖으로 튀어나와서 정리해주기로 했어요.


왼쪽에 있는 잎이 넓은 수초들은 포트를 만들어주고


오른족에 있는 애란3촉이랑 이름모를 가운데 수초를 유목에 활착 시켜주려구요.





유목에 이렇게 미크로소리움 원델톱이라는 음성 수초로 기억해요.

무성하게 아주그냥 확착이 되어있어요.


한.. 1년?? 정도 키운거 같아요.


유목이 제 어항에 2개 있는데 이 유목에 제일 많이 활착이 되어있고

나나가 활착 되어있는 쪽 유목에도 약간 활착을 시켜놓았어요.


너무 너풀너풀거려서 정리도 해줄겸 뜯어 내버리기로 했어요.






대충 뜯어내고 나나를 다른 유목에서 때어내서 옮겨주고 애란을 활착 시켜보기로 했어요.







순간접착제로 붙여보았는데 생각보다 잘붙어서 놀랬어요.


항상 실로 묶다가 록타이트(순간접착제)로 처음 붙여보았는데

오.. !! 물기가 있음에도 정말 잘 붙더라구요.





너무 많이 발라준거 같아요 ^^;;;


생물들에겐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나나가 활착되있던 다른 유목에도 이름모를 수초 한촉 남은걸 붙여주었어요.







미크로소리움 원델톱은 어쩔까 고민하다가 깨끗한 부분만 때어서

돌맹이에 붙여줬어요.


나름 예쁘지 않나요?! ㅋㅋ


너무 무성해서 어항의 1/3은 차지하는것 같아 생물도 너무 안보여 정리를 해줬지만

다 버리긴 아까워서 이렇게 돌맹이 2개에 활착 해줬어요.


여기도 순간접착제 정말 잘 붙더라구요. 괜찮네요~








정리하고 남은 수초들... 애매하네요...

어쩌지.... 2일 이상태로 고민하다가 결국 그냥 다 버렸어요 ^^;;;












원델톱 정리해주니 정말 유목 가지가 잘 보여 좋은것 같아요.

깔끔하네요~ ㅎㅎ 코리때문에 자라지도 못했던 애란이 활착 후 잘 자라줄지 궁금하네요~










나나도 더디지만 새우들 덕분에 이끼를 덜어내고 새순도 드문드문 보이고 잘 크고 있는거 같아요.








미크로소리움 원델톱 돌맹이 활착~ 접착제가 좀 많았는지 뿌리부분에 흰색이 보이네요.


아무것도 안해도 정말 잘자라는 원델톱인거 같아요.

수초 정말 잘 죽는다 하시는분 강추 드립니다!! ㅎㅎ

이끼폭탄만 없으면 정말 잘 살아남는 수초인거 같아요.










다른 돌맹이 미크로소리움 원델톱 이렇게 구석에 놔두니 또 풍성한것 같네요 ^^;;;









이리저리 레이아웃 변경한다고 또 골든이 놀랬네요.

팬더보다 더 겁쟁이인거 같아요.


저 육중한 덩치로 팬더 위에 올라와 있네요 ㅎㅎ;;






이번에 입양한 팬더들은 건강한거 같아요.







2마리 남은 하스타투스~!!

굳세어라!!! 무리가 많지도 않은데 밥도 잘먹고 잘 살아가고 있어요~ ㅎㅎ







팬더 단독샷~! ㅋㅋ 안죽고 잘 살아주렴~





체력은 깡패인데 겁이 엄청만은 골든이

이제 점점 매기처럼 보이는것 같아 살짝 징그럽기도.. ^^;;

그래도 건강하니~ ㅋㅋ 좋아요~






선키스트 새우인데.. 수컷이 살짝 생이처럼 투명했었는데

새끼 나온애들이 이렇게 선키스트 색이 하나도 안나오네요..

전부다 체리 아니면 생이로 태어나니.. 이거원.....










댓글